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저희는 신설 중소법인입니다.
기존에 있던 법인을 인수하여 운영하는지라 기존 사업체의 전화가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인수인계를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원하는 기능은 하기와 같습니다.
1. 한가지의 특정번호(대표번호)로 연락시 ARS안내음이 나와 1,2,3 삼지선다 선택 기능
1번- 구매관련문의
2번- A/S관련문의
3번- 기타 사업제휴관련 문의
2. 위의 1번 내용으로 고객이 번호를 눌렀을 때, 각기 다른 번호로 연결
1번- 070-7799-6389
2번- 1588-6389
3번 - 031-929-1123
3. 각 전화로 온 발신내역 엑셀 등의 문서로 출력 가능
발신자 번호, 선택번호(1/2/3), 수신여부(y/n), 통화시간
위의 요청 사항을 그대로 반영 사용할 수 있는 지 문의드리며
그럴때의 금액이 어떠한지 견적을 부탁드립니다.
답변은 상기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LG U+ 공식가입센터 TELMON 입니다. ^^
ARS에 관해 문의주셨는데요.
친절한 전문상담원이 통화하여 상담 도와드렸습니다. :)
문의사항이 더 있으시다면
1544-090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